여성창업보육센터 고객지원 접수 및 처리 안내
- 가. 의견 게재 시 글쓴이의 기업명, 성명, 전화번호 등은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, 접수한 민원에 대해서는 신속한 기간 내에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.(부득이한 경우 처리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)
- 나. 실명이 아닌 가명으로 신청할 경우 정식 고객지원 요청사항으로 접수·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이 점 미리 양해 구합니다.
접수 및 처리항목
- 구분 : 칭찬 / 불만 / 정책제안
- 항목 : 센터 추천의향 / 센터 전반 / 입주환경 / 인적서비스 / 행정서비스 / 지원서비스
접수 및 처리절차
-
01
신청서 작성 및 접수
-
02
접수 및 확인 안내
-
03
담당자 확인 후 처리
-
04
결과 답변
고객지원 접수처 : wbiz_cs@wbiz.or.kr
유의사항
-
접수 불가
'접수 및 처리항목' 이외의 내용은 반송되거나,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
처리 기간
고객지원 요청사항에 대해서는 법정 민원 처리 기간을 준용하고 있습니다.
다만, 부득이한 경우 처리 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.
(칭찬·불만) 7일 (정책제안) 14일
-
취하
신청하신 고객지원 요청사항은 신청자 본인의 취소 의사표시에 따라, 취소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별도의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.
-
내부 종결
담당부서에서 동일인으로부터 2회 이상 반복적이고 중복적인 요청사항이라고 판단될 경우 내부 종결 처리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별도의 답변은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
처리 기간 연장
담당부서에서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 기간 내에 처리하기 곤란하다고 판단될 경우 그 처리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